윤 대통령은 그러나 명심해야 한다.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군사작전 식으로 밀어붙인 임대차법과 그로 인한 전셋값 폭등이 계기가 됐다.어떠한 말로도 변명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오히려 1주택자를 포함한 모든 주택 보유자에 대한 세금 인상을 주장한다.이른바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으기)로 집을 샀던 이들은 이자 부담 급증으로 또다시 좌절하고 있다.문 전 대통령에게 잘못된 신화를 주입한 참모는 누구였을까.
그는 기재부는 효과가 더디고 논란이 많은 세제 강화는 받아들이면서 유동성 축소나 강한 대출 규제에는 부정적이었다고 썼다.세련된 해소법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
다만 주의할 점이 있다.
주정완 논설위원 전임 문재인 정부에서 부동산 정책 실패로 집값 거품을 초래한 장본인이 반성문을 썼다.세련된 해소법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
자유민주주의에 기초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훼손하는 요소는 없는지를 재검토할 시점이다.그동안 역사 관련 특별법은 1995년 ‘5·18 특별법을 시작으로 ‘친일반민족행위 특별법(2004년).
급기야 5·18을 고의로 비방하면 처벌하는 조항까지 신설됐다.‘여수·순천사건 특별법(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