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를 찾는 발걸음이 줄어든 건 중국의 ‘제로 코로나 3년을 거치면서 전체적인 교민 수가 크게 줄어든 영향이 크다.
이를 에너지로 변환시켜 사용하고.잊어버린 것을 복습하면서 기억해 낼 수 있다.
이 경계면이 무너지면 서로 다른 안팎의 세계가 뒤섞이면서 비평형상태가 붕괴한다.생명은 닫힌계로 보인다.경계면의 창구를 통해 주변과 물질을 교환한다.
열린계의 대표적인 예가 생명이다.왜 그런가? 비평형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주위와 경계면을 설정하지만.
닫힌계에선 불확실성 증가하고 열린계에선 생명이 성장하듯이 소통·교류하는 열린 관계 위에서 다름 받아들여야 발전할 수 있어 정보이론에 의하면 엔트로피는 대상을 완벽하게 파악하기 위해 얻어야 하는 정보량이다.
애써 암기한 것을 잊게 된다.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유료 전문공개‘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김일성 만나고 돌아온 특사들北.
야수들의 돈벌이 판에 유튜브는 손 놓고 있고.유튜버 카라큘라·구제역·전국진 3인이 쯔양에 대한 협박을 모의하는 휴대전화 녹음 파일을 공개하며 드러났다.
유명인이란 족쇄는 더욱 이를 감추게 했다.사건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